안녕하세요? 미디어잡 운영진 입니다. 추석 준비는 잘 되고 계시지요?? 어제 9월 29일(토) 밤 부터 데이콤 신용카드 결제가 잘 안되고 있습니다. 정액제 정회원 가입을 위해, 유료 결제 시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빌링 솔루션을 제공한 데이콤과 메일과 전화로 접촉을 시도해 보았는데 연락도 안되고, 연휴동안에 에러를 처리할 임시 기술요원도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이 자리에서 데이콤의 무성의와 고객불만 처리에 대해 강도높게 비판하고 싶습니다. 적어도 추석 연휴라면 미리미리 상점 빌링서버들을 점검하거나, 아니면 상주 요원들을 연휴 기간 중에 로테이션을 시켜 에러에 대비해야 할텐데 아무 대안도 없이 어제 부터 모두들 사라졌습니다.
그로 인해 미디어잡 회원들께 불편을 끼쳐 드렸고, 멀쩡한 미디어잡 사이트가 에러가 있는 것 같은 느낌만을 주고 있습니다. 데이콤 e-credit 담당자 및 책임자분들은 반성 및 빠른 상점서버 복구를 요구하는 바입니다.
어쨌든 이로 인해 회원님들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일단 복구 메일을 여러통 보내놓긴 했는데 아마도 추석연휴가 끝나야 복구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사이 유료 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으신 분은 핸드폰이나 메일을 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먼저 유료 정회원 승인을 해 드리겠습니다. 연휴기간 끝난 후 복구가 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그 때 추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시구요.. 감사합니다.
[핫라인] 011-888-4518 / 018-284-4518 [메일] cpjobtv@nets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