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미디어잡 운영진입니다. 최근들어 일부 종량제 회원들께서 이용에 문제를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저희도 버그수정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바쁘신 관계로 당사로 연락을 주시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아래와 같이 공지를 올립니다.
종량제 회원인 분들께서는 다음 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미디어잡에서 사용되고 있는 '미디어캐쉬'는 '앳빌'이라는 대행업체에서 관장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희 쪽에서 회원님들의 자료가 수정될 시 그쪽에서도 같이 변경이 되야하는데 그러질 못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즉 회원님들께서 자신의 비밀번호 또는 기타 인적사항을 변경하셨을 경우 '앳빌'쪽의 데이터가 변경되지 않아 회원으로 인식하질 못했던 것이죠.
현재는 이점이 수정이 되어 원활하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다만 버그수정 이전에 정보를 변경하신 분들 중 아직 파악되지 못한 분들이 이용에 불편을 느끼고 계실텐데 그런 분들은 문제발생 즉시 당사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더불어 아래에 문제해결을 위한 'TIP'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종량제 회원 로그인 시 문제해결 방법 *
1. 먼저 로그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2. '미디어캐쉬'코너에서 '구입내역조회' 또는 '사용내역조회'를 클릭하시기바랍니다.
3. 이 때 사용내역이 보여지지 않고 로그인창으로 넘어갈 시 다음 절차데로 하십시오.
4. 우선 'HOME'을 클릭하셔서 메인화면으로 오십시오.
5. '개인정보변경'으로 가셔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십시오.
6. 변경 완료후 'LOGOUT'을 하셔야 합니다.
7. 다음 새롭게 로그인을 하신 후 다시 2.번의 절차를 반복하시기 바랍니다.
8. 만일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시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이메일 - pa8531@mediajob.co.kr
전화 - (02) 2299-83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