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디어잡 운영진입니다. 미디어잡의 패밀리 사이트인 디자이너잡에서 오늘 보도화된 내용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격적인 공채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분야의 공모전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공모전에 참여해 입상한 경력은 금전적 혜택과 실력 향상은 물론 취업시 경쟁력을 높여준다는 점에서 구직자들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기업마다 `경력 같은 신입`을 원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공모전 입상은 입사 전부터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되고 있다.
18일 디자인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과 매스컴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 따르면 SK에너지는 '엔나비 꾸미기 공모전'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응모가능하고, 공모 분야는 엔나비 intro화면, 엔나비 intro 음악, 엔나비 카바타이다.
아모레퍼시픽도 '제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2년제이상 대학생이면 지원가능하고, 공모 주제는 Beauty & Health 분야의 신사업아이템 제안 및 시장 진출전략,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Diet 시장 지배력 강화를 위한 신상품 개발 및 프로모션 등이다.
노컷뉴스에서는 'CBS 노컷뉴스 C.I 공모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공모주제는 제호 및 엠블럼 디자인과 신문 1면 및 내지 ‘머리띠’에 창작 디자인을 적용한 응용작을 우편 또는 방문접수 하면 된다.
대한주택공사에서 '제2회 대학생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KT에서는 'KT 결합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KT통신상품과 금융, 유통, 자동차 등 비통신 업종 상품을 묶어서 판매할 수 있는 결합상품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보도자료 출처 : MJ플렉스
보도자료 통신사 머니투데이(www.moneytoday.co.kr) 배포
[기사원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