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경력사원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한국방송프로듀서연합회, 경인방송, 한국일보 석세스TV, 연합뉴스피플, 온미디어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한국방송프로듀서연합회(www.pdjournal.com)에서 PD저널 취재 경력기자를 채용 중이다.
해당분야 2년이상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기명 기사 3건, 인터뷰, 기획, 스트레이트 기사 각 1건씩을 제출해야 하며 접수방법은 인사담당자 이메일(gopd@chol.com)로 제출하면 된다.
경인방송 SUNNYFM(sunnyfm.co.kr)이 경력사원 및 프리랜서를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취재기자, PD, 아나운서, 작가, DJ 등이며 응시자격은 학력 및 나이무관이며 해당분야 경력 2년이상이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recruit@sunnyfm.co.kr)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일보그룹 석세스TV(www.successtv.kr)는 편성PD, 제작PD, 그래픽디자이너를 모집중이다. 편성PD는 경력 2년이상자 이어야 하며 케이블PP사 편성 경력자, OAP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은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주)연합피플뉴스(www.ypn24.com)에서 경력기자를 모집한다. 경력자 및 외국어 능통자 우대하며 경력은 신문사 경력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서류심사와 면접 및 심층면접을 거쳐 진행된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기명기사를 이메일(min@ypn24.com)로 제출하면 된다.
온미디어(www.onmedia.co.kr)는 오는 16일까지 PR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이상으로 전공은 무관하며 2년이상 홍보 경력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면접 전형은 1차, 2차, 3차에 걸쳐 실시되며 면접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추후 개별통지한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 외에도 GTB 강원민방, (주)뉴스엔미디어, 서울타임스, (주)디케이미디어, 한국시네텔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매스컴 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출처 : 프라임경제 www.pbj.co.kr
[기사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