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한겨레, 프라임그룹 등
[연합뉴스 2006-09-05 14:15]
(서울=연합뉴스) 강병철 기자 = 본격적인 취업철에 접어들면서 매스컴 관련 업계에서도 채용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5일 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 따르면 인터넷한겨레는 13일까지 취재, 편집, 기획 등을 담당할 신입.경력 기자를 모집한다.
신입직에는 4년제 대졸자 가운데 외국어(영어, 일본어 등) 능력검정 공인성적증명서가 있는 구직자만, 경력직은 관련 분야에서 2년 이상 근무한 구직자만 각각 지원할 수 있다.
부동산TV 방송사업권을 인수하고 본격적으로 방송사업에 진출하는 프라임그룹도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기자, PD, 아나운서 등이며 원서제출 기한은 6일까지. 해당 분야에서 2년 이상 근무한 구직자만 경력직으로 지원할 수 있다.
CJ케이블넷도 8일까지 기자, 방송송출, 방송제작 등의 분야에서 근무할 대졸 신입.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11일까지 원서 접수를 받는 워너뮤직코리아의 모집분야는 해외마케팅, 디지털방송사업 등이다.
이 업체는 입사지원 서류를 제출한 순서대로 서류전형을 거쳐 영어면접을 실시하고 있다.
이 밖에 제일기획은 삼성그룹 공채로 8일까지, CJ홈쇼핑, CGV, CJ인터넷 등은 CJ그룹 공채로 15일까지 각각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soleco@yna.co.kr
(끝)
<모바일로 보는 연합뉴스 7070+NATE/ⓝ/ez-i>
[자료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