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과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을 운영하는 ㈜MJ플렉스와(대표 김시출) 방송제작과 신인 연기자 양성에 주력 중인 ㈜진엔터테인먼트(대표 이화진)가 지난 21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MJ플렉스(대표 김시출)와 ㈜진엔터테인먼트(대표 이화진)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문화콘텐츠, 미디어 산업 부문 등에서 활발한 인적 교류를 위해 문화산업 증진에 주력하고, 구직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젊은 인재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으며, 이번 협약에 ▲진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이벤트, 공연 기획 등으로 대중문화를 유통하는 선구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서, ▲㈜MJ플렉스는 전문적인 정보 생산 및 홍보, 영업 활동을 성실히 수행을 약속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협약 체결 후 양사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MJ플렉스 김시출 대표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것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구직자에게 믿을 수 있는,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나누고 함께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취업을 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진엔터테인먼트 이화진 대표는 “국내 최대의 방송 인프라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회사여서 무궁무진한 기회가 펼쳐지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MJ플렉스는 취업포털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뿐만 아니라 취업전문지 ‘워크데일리’를 운영하고 HR 인재파견 및 채용대행, 취업컨설팅 등의 사업 운영 중인 종합 HR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