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과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을 운영하는 MJ플렉스와(대표 김시출) 방송제작과 신인 연기자 양성에 주력 중인 진엔터테인먼트(대표 이화진)가 지난 21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MJ플렉스(대표 김시출)진엔터테인먼트(대표 이화진)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문화콘텐츠, 미디어 산업 부문 등에서 활발한 인적 교류를 위해 문화산업 증진에 주력하고, 구직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젊은 인재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으며, 이번 협약에 진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이벤트, 공연 기획 등으로 대중문화를 유통하는 선구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서, ▲㈜MJ플렉스는 전문적인 정보 생산 및 홍보, 영업 활동을 성실히 수행을 약속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협약 체결 후 양사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MJ플렉스 김시출 대표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것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구직자에게 믿을 수 있는,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나누고 함께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취업을 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진엔터테인먼트 이화진 대표는 국내 최대의 방송 인프라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회사여서 무궁무진한 기회가 펼쳐지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MJ플렉스는 취업포털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뿐만 아니라 취업전문지 워크데일리를 운영하고 HR 인재파견 및 채용대행, 취업컨설팅 등의 사업 운영 중인 종합 HR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