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물등급위원회 공고 제 2017-28호

 

 

영상물등급위원회 기간제 계약직 직원 채용공고

 

 

영상물등급위원회는 영화·비디오물 및 공연물과 그 광고·선전물에 대한 윤리성 및 공공성을 확보하고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71조에 의거 설립된 기관입니다.

영상물등급위원회에서는 함께 근무할 진취적이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서류는 요청 시 반환 가능합니다.

[블라인드채용] 서류 및 면접전형에서 직무수행과 무관한 인적사항을 제외하고, 실력에 따른 공정한 채용을 진행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채용형태

채용인원

담당업무

근무지역

사후관리

(행정)

 

계약직

(1년)

1명

(경력)

 영상물사후관리 계획·수립 및 관리 업무

 사후조치업무 수행 및 법률 자문

 기타 행정업무 등

부산

해운대구

사후관리

(모니터)

계약직

(1년)

3명

 사후관리 모니터업무

 영화 및 광고·선전물 실태조사

 기타 위원회 관련 행정업무

일반사무

(행정)

계약직

(1년)

2명

 위원회 행정업무 등

※ 모집분야 중 1개 분야에만 지원가능(중복지원 시 접수 불가)

 

2. 응시자격

구 분

주요내용

공 통

 성별·연령·학력·전공 제한 없음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위원회 인사규정 제18조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타 기관·단체에서 징계에 의하여 면직되지 않은 자

 채용 즉시 부산광역시에서 근무가 가능한 자

사후관리

(행정)

 사법연수원 또는 로스쿨 수료 후 실무경력 2년 이상인 자

 국내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

 채용 우대사항

- 공공기관 또는 사후관리 관련 업무 경력자

 

3. 전형절차

구 분

일 정

평가기준

세부기준

서류전형

17.08.09.(수)

~

17.08.11.(금)

서류심사

 응시자격 확인

 응시원서(입사지원서, 경력 및 경험기술서, 자기소개서) 종합평가

 

 

면접전형

17.08.16.(수)

경험/인성

면 접

 지원직무 관련 경력 및 경험 평가

 조직가치 부합도 및 조직적응도 등 평가

 

 

최종합격자

발표

17.08.18.(금)

전후

 합격자에 한해 건강진단서(공무원용), 기본증명서(상세),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증사본, 통장사본 각 1부 제출

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1부 제출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위원회 홈페이지 게시판에 공지

※ 전형별 합격자는 위원회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문자 통보

※ 최종합격자는 합격통지 후 3일 이내 해당자에 한해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사본, 최종학교 재학/휴학/졸업(예정)증명서 등 각 1부씩을 하나의 PDF파일로 만들어 E-Mail로 제출

 

 서류접수

1. 접수기간: 2017.07.26.(수) 09:00 ~2017.08.08.(화) 17:00

마감시간 이내 E-Mail 도착분에 한해 접수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2. 접수방법: E-Mail(jobkmrbtp@kmrb.or.kr)을 통한 입사지원

- 서류접수는 【붙임자료】 순서에 따라 하나의 PDF파일로 만들어 제출

(EX) 1) 입사지원서 2) 경력 및 경험기술서 3) 자기소개서 4)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 동의서

- 서류접수 시 PDF파일명과 E-Mail 제목을 응시분야_성명_생년월일6자리로 기재

(EX) 행정_홍길동_790101

○ 응시원서(입사지원서, 경력 및 경험기술서,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응시원서는 글씨크기 12포인트, 글씨체 신명조, 글자색 검정, 줄간격 160%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4. 근로조건

구 분

주요내용

연봉조건

 위원회 보수규정에 의해

- 사후관리(모니터) 및 일반사무(행정) 분야는 21,432천원(제수당 별도)

- 사후관리(행정)은 46,350천 원(제수당 별도)

후행복지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근무형태

 주5일, 1일 8시간(09:00~18:00)

근무장소

 영상물등급위원회(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서로 39 영상산업센터 1, 3층)

 

5. 기타사항

 전형단계 및 전형일정은 위원회 사정에 의거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응시원서 접수 시 기재착오나 누락, 전형진행 과정 시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전형단계별로 제출하도록 안내된 관련 증빙서류를 미비 또는 제출하지 않거나 응시원서 등 제출서류 기재사항이 허위 혹은 위·변조임이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는 물론 추후 입사가 제한될 수도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형결과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습니다.

 최종합격 또는 임용 후에라도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건강검진, 신원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에 부적합한 사유가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기제출한 채용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에 따라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 이내 반환 청구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전자우편 또는 홈페이지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위원회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우리 위원회는 직원 채용과 관련한 인사 청탁을 일체 받지 않으며, 인사 청탁 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갑니다.

 영상물등급위원회의 업무에 대한 안내 등은 홈페이지(www.kmrb.or.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채용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위원회 인사담당자(051-990-721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7. 25.

영상물등급위원회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