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스컴 No.1 취업포털 미디어잡 운영진입니다.

미디어잡의 회원님들을 위해 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미디어잡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불편한 점에 대한 개선사항을 적어주시면 추첨을 통해 도서선물을 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개요
이벤트명
개선사항 제안이벤트!! - "미디어잡을 이렇게 고쳐라"
대상
미디어잡 개인회원
신청기간
2008년 2월 25일(월) ~ 2008년 3월 9일(일) 2주간
신청방법

1.미디어잡의 개선사항, 추가메뉴, 기능, 요청사항 등을 본인의 이름/휴대폰번호와 함께 이벤트신청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됩니다.
[이벤트신청게시판 바로가기]

* 주요제안 요청사항
- 채용정보,이력서 열람,검색 등 관련한 제안
- 새로운 기능 추가, 현재 기능의 불편함, 개선점 제안
- 새로운 메뉴 추가, 폐지 메뉴 제안
- 미디어잡의 개선을 위한 모든 의견 및 제안
- 미디어잡의 향후 발전방향 및 모든 발전적 제안

당첨자수
독특하고 확실한 개선사항을 적어주신 30명의 회원
당첨자발표
2008년 3월 18일(화) 본 사이트 공지 및 개별통보

 

■ 당첨상품소개
서적 장광효, 세상에 감성을 입히다.
장광효 지음 | 북하우스
* 초판발행 2008년 2월 11일
* ISBN 978-89-5605-230-4 03810
* 170*215mm | 320쪽 | 12,800원

최초의 길을 열고 금기를 부순 패션 프런티어의 이야기

『장광효, 세상에 감성을 입히다』는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디자이너 장광효의 패션 에세이이다.
80년대 중후반, 남성 패션의 불모지라 불리던 대한민국에서 ‘카루소’라는 브랜드로 남성복 시장을 처음 개척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남성복 최초로 파리컬렉션에 진출해 국위선양을 하며,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통해 정상의 자리에 서 있는 그가 패션 세계의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놓았다.
오직 장광효의 입을 통해서만 밝혀질 국내 남성복의 시초와 과정에 관한 역사,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패션에 집중하고 있는 요즘 시점에서 내다보는 패션 산업의 미래 풍경, 최초를 이룩하고 금기를 부순 프런티어로서의 삶의 자세 등을 말한다.
한 편의 컬렉션을 위해 옷을 만들 듯, 책을 위해 정성스럽게 수놓은 44편의 이야기는 ‘옷’이라는 작품보다 더 직접적인 ‘글’로 표현되는 디자이너 장광효의 심미안과 철학이다.
‘패션은 몸과 마음, 정신의 문제’라는 그의 명제를 통해, 진정한 스타일이란 삶까지 그 지점을 확대한 것이라는 깨달음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