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 (A+E Networks)는 미국 지상파 방송 ABC를 보유한 디즈니와 세계 최대 미디어 그룹 허스트의 합작사로 전세계 200여 개국에 진출해 있습니다. 히스토리, 라이프타임 등 90개 이상의 채널에서 41개 언어로 전세계 5억 명의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2017년 10월 한국에 진출한 에이앤이 코리아는 No.1 글로벌 팩츄얼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히스토리와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을 한국에 런칭해 활발한 방송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엘렌쇼>방영을 비롯해 다양한 A+E 네트웍스의 프로그램 방영하고, 박나래X신동엽의 <밝히는 연애코치>, 장윤주X송지효의 <파자마 프렌즈>, 지창욱X김유정의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등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2018년 4월 한국 A+E 디지털 스튜디오를 론칭하여 김종민의 토론쇼 <뇌피셜>을 시작으로 김재중의 <트래블 버디즈>, 김유정의 <하프 홀리데이> 등과 워너원이 출연한 <싱스테이> 같은 뮤직 예능 및 웹드라마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2020년 부터 워크맨, 와썹맨 오리지널 제작진이 합류하여 <네고왕>, <발명왕>, <로또왕> 등 화제의 작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