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4일 (금)
봄온아카데미·MJ플렉스, 방송인재 양성 위한 MOU 체결

봄온아카데미·MJ플렉스, 방송인재 양성 위한 MOU 체결

기사승인 2022-02-22 15:07:49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아나운서 및 방송인 육성 전문 교육기관 봄온아카데미가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와 방송인재 양성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봄온아카데미는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아 에이전시 사업, 플랫폼 사업 등 예비 아나운서 및 방송인을 위해 다양한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상호 교류 및 협력을 위해 일자리 창출 및 교육산업 관련 인적자원 교류 및 협력, 기타 상호 협의에 의한 공동 사업 추진 등을 약속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봄온아카데미는 22년 동안 방송채널에서 방송 가능한 전문 방송인을 교육하는 방송 멀티 플레이어 양성기관으로 현재까지 6000여명의 방송 진출생 및 전현무, 이지애, 오정연 등 아나운서를 배출한 전문 아나운서아카데미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고요한 관저…‘자연인 윤석열’‚ 서초 사저로 간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이 결정된 가운데 한남동 대통령 관저는 무거운 정적에 휩싸였다.헌법재판소는 4일 윤 전 대통령 탄핵심판에서 파면 결정을 선고했다. 앞서 윤 전 대통령 변호인단은 "질서 유지와 경호 문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윤 대통령은 헌재에 출석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은 헌재의 탄핵심판 선고를 관저에서 TV로 지켜본 것으로 알려졌다. 대통령실은 아직 파면에 대해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윤 전 대통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